naruto the last 세월의 그릇
세상 역사에 녹슬어 오랫동안 빛을 발하고 있는 나루토의 마지막 영화, “나루토 : 마지막”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영화는 나루토 시리즈의 마지막이자 고전적인 기록의 장을 펼치고 나루토가 세상 역사에까지 오래가는 상징으로 남겨진다는 의미로, 이 영화를 이해하면서 기록된 세상 역사의 중심에 “The Last-Bowl of Time”이 있음이 왜 그렇게 의미가 깊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나루토 : 마지막 영화는 시간을 그릇보다는 우리의 역사 전체가 일과 경과를 일으키는 “그릇”이자 약속의 그릇으로 생각하고 있다.
>"나루토 : 마지막"은 나루토의 자녀, 호고타 고 외에도 여러 주인공들의 이야기들이 녹아 있다. 그렇게 되면 결과적으로 여러 개의 스토리라인이 만들어지게 된다. 이러한 여러 개의 스토리들을 나루토의 역사적 배경과 함께 생각할 때 “The Last-Bowl of Time”의 의미가 더욱 더 깊어진다. “The Last-Bowl of Time”은 최근의 증가하는 단편에서 엄마로서, 태어나기 전까지의 기억으로부터 우리가 사는 현실, 젊은 나루토가 그놈이라는 광기를 가지고 길을 찾는 과정, 등 나루토 시리즈가 전개되면서 알게 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섞이게 된다.
>"The Last-Bowl of Time"이라는 말이 실제로 나루토 : 마지막 영화에 끼워지게 하는 의미는 다음과 같다. 나루토 : 마지막 영화가 하는 말 중 가장 의미가 높은 것은 역사의 그릇을 마지막 세상에 두고 우리 자신의 역사의 빛을 지닌다는 것인데, 나루토가 되는 결과를 축적해 주는 것이 그릇 이다. 나루토 : 마지막 영화에는 나루토와 그의 친구들이 모두 나루토가 되기 전까지 언덕끝에 있는 ‘Time’에 대해 생각하고, 나루토가 가는데 도움이 되는 정말 많은 사람들과의 연결을 만들어 가는 화면이 보여집니다.
>"Time"이라는 개념에 대해 생각하는 복잡함 속에 한 가지는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나루토: 마지막 영화가 그림과 같이자기에게 상상할 수 있는 역사를 그대로 놓고 그것이 오랜 역사를 반복하는 역사의 병풍일 경우가 아닌 인간의 역사를 받아들일 수 있는 “그릇”일 경우라는 것이다. 결국 이는 각각의 삶이 그것이 있는 곳으로 전개되는 효과를 일으키고 모든 사람이 사는 세상보다는 더 밝고 아름다운 세상의 그릇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한다.
>나루토 시리즈 마지막 영화가 준 D-Bowl of Time의 의미는 역사의 그릇을 깊은 깊이 깊게 생각하고, 물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속에서 겪는 모든 것이 우리의 역사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침을 깨달음으로써 나루토가 인간들의 역사를 그대로 알리고 나아갈 수 있게 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이 의미는 나루토가 가고자 하는 것이 바로 놓고 있기 때문인데, 이것은 나루토가 앞의 길을 가기 위해 자신들의 역사를 모두 담은 그릇 속에 놓고 축적해 나갈 수 있게 해 준다는 것이다.
>나루토 : 마지막 영화에 나오는 "The Last-Bowl of Time” 이라는 개념은 복잡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역사의 그릇을 실현한 나루토의 마지막 스토리라는 기묘하고 현실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사람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들어야 할 것이고, 그 이야기는 역사 속 나루토와 그의 친구들의 기억과 모든 인간들의 역사에서 넘쳐나는 사랑과 열정으로 그 뒤에 남겨질 수 있는 “The Last-Bowl of Time”의 의미로 풍성하게 채워질 것이다. 우리의 역사는 바로 여기에, 나루토 : 마지막 영화 속 “The Last-Bowl of Time"에 있다고 볼 수 있다.
> 본문 키워드:naruto the last 세월의 그릇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