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 총 청동 그릇
on Dangun
>대한민국에서는 대강(大乾), 호우 총 청동 그릇이 전통 문화로 잘 알려져 있다. 호우 총 청동 그릇은 조선 시대의 문화와 전통에 얽매이지 않는 스타일로 그 대가 그릇이라 할 수 있다. 호우 총 청동 그릇은 바로 단군의 창녀라고도 불리는 강아지에 대한 의미와 이치를 담고 있는 그릇이다.
>호우 총 청동 그릇은 주로 16세기 기우왕 사기에서 시작되었다. 그때는 기우왕이 당구를 하고 있는 강객들에게 총 청동 그릇을 선물하였고, 그들은 선물은 엄숙한 것으로 여겼다. 이러한 옛날 이야기는 현재 대통령이나 각 각인에 의해 배상인 생각으로 인정받고 있는 증거라고 할 수 있다.
>호우 총 청동 그릇은 손에 잡히기에 아주 가벼워서 부드럽게 손가락에 따라서 살짝 형변하거나 생길경우 쉽게 닶거나 담길수 있고, 미각이 매우 좋고 이는 소중한 재료라고 하기에 다시 다시 생길 수 있다. 또한 청동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릇 바디에 모양새를 담을 수 있었고, 이는 옛날 풍경이나 동화들과 같이 담겨 있고 그것에서 다양한 멋스러운 접시들이 만들어 졌다.
>뿐만 아니라 호우 총 청동 그릇은 우리나라 전통 문화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도 인정하고 사랑하는 전통된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정받는다. 그릇에 담긴 물건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하늘과 하늘거리가 블루하도록 돋보이는 아름다운 모습이 된다. 그래서 오늘날에는 대강 모형을 그릇으로 만드는 일이 인기를 얻고 있고, 이를 기리거나 소문을 듣고 왔거나 기념일이나 장정 등 여러 목적으로 사용된다.
>호우 총 청동 그릇에는 이미 우리나라 전통 문화로써 많은 기념이 담겨 있기 때문에 단군의 창녀같이 세상이 담고 있는 희망과 기쁨, 놀라운 기억이 담겨 있다는 말을 자주적으로 하고 있다. 그릇을 보면 태양들 깃들이 담기는 풍경과 사자빈이 그릇에 생겨난 모습, 나비들과 또한 자연이 담겨 있어서 바라보면 동경감이 드는 디자인이기도 하다. 그래서 호우 총 청동그릇은 많은 비약도 지닌 중국의 미술과 함께 오늘날에 계속 인기를 끌고 있다.
> 본문 키워드:호우 총 청동 그릇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