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 아시아 이번 설에 열 그릇 드셈
매 해 설날은 대한민국인들에게 매우 중요하고 의미 있는 추석입니다. 설날과 관련하여 사람들은 다양한 전통적인 음식들과 함께 한국 식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한국 사람들의 많은 식품 문화의 중심은 열 그릇 드셈에 있습니다. 이 식사는 고대 한국 추석의 원칙에 따라 제공됩니다. 이는 최근까지 기념일을 방침하는 방식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열 그릇 드셈’은 한국 전통적인 추석 식사를 말합니다. 이것은 한국의 추석이란 민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열 그릇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등어 국간미, 뽑기떡국, 흰죽, 엿가루 청, 부엉이고기 볶음, 백1밥, 단무지, 소금구이 등이 열 그릇 드셈의 인기있는 요리이다. 이 식사의 열 가지 메뉴를 말하는 한국어 단어는 ‘손맛’이라고 한다.
>이들 음식들에는 여러 종류의 한국 육수, 밀가루, 무 등 다양한 재료가 사용됩니다. 각각의 음식이 열가지로 준비되면, 각종 고소한 감칠맛과 소금맛과 같은 재료가 각각의 요리가 더 맛있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들 음식들이 놓여있는 식탁에는 또한 케이크와 과일 나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부엉이 가죽과 함께 예쁜 장식을 합니다.
>이 전통적인 원칙을 따라 열 그릇 드셈은 일상생활의 외부세계로 미치게 되고, 인간들은 사랑과 친절이 이 축제 기간 동안 즐거움과 관대함의 절대로 신비로운 일상적인 생활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열 그릇 드셈은 열 가지 다른 음식들과 함께 하는 이 식사는 개인 삶의 의미를 논하고 다른 사람과 함께 흥미와 아름다움, 흥미와 사랑과 함께 사랑과 복의를 공유하는 중요한 모노가르드입니다.
>기념 음식에 사용되는 재료는 다양합니다. 기념일의 재료에는 집 배기, 부추, 메주, 흑미, 감자, 콩, 사과, 고구마, 참외, 메가, 등등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재료들은 준비된 양배추가 다양한 샐러드로 감싸지기 가운데, 두고기 볶음과 특히 엿 가루 청으로 만든 음식들은 개인 음식의 바쁘기는 물론, 가족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슴 가득한 음식의 보람이 있습니다.
>성수기와 다른 기념일에 가장 많이 감상하는 음식으로, 열 그릇 드셈은 한국 사람들이 즐기며 따라하는 중요한 전통입니다. 설날 때 친구나 가족 및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 식사를 따라함으로써 가족끼리 함께 추석을 맞이하고 다양한 순간을 공유하며 사랑의 끈이 연결되는 것이죠.
>이렇게 열 그릇 드셈은 한국의 추석이라고 불리는 기념일을 위한 사랑과 흥미를 공유하는 전통적인 특별한 식사로 잊혀지지 않고 대한민국의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한 가족이 함께 이 전통적인 식사를 따라함으로써 각 멤버들의 사랑과 이해관계를 손상시키는 것보다는 역시 잊혀지지 않는 따뜻한 기억과 가족간의 사랑을 가질 수 있기 바랍니다. 이는 가족과 특별한 시간 뜻을 내포한 손맛이 되고 배가 고픈 한국 사람들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념으로써 한국 사람들 모두가 열 그릇 드셈을 소중히 다루기를 희망합니다.
> 본문 키워드:급식 아시아 이번 설에 열 그릇 드셈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