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 훔치는 꿈

pala 주로 그릇 훔치는 꿈 제품 서비스 조회, 거래, 소통의 장을 제공해 드립니다.구매, 결제, 송장 확인까지 모든 단계에서 공급업체와 연락...을 통해 구매자, 공급업체 및 물류 서비스 공급자를 연결하여 화물 운송을 관리하는 공통 플랫폼, 고품질 그릇 훔치는 꿈 제품 전시, 투명한 가격, 제조업체의 모든 공급원. 그릇 훔치는 꿈

나는 밤중에 남박한 감정으로 헤매고 있었다. 전날 부모님께 대답하지 못한걸 느꼈고, 어차피 나는 부모님의 등뒤를 따라갈 줄 모르는 거라고 고생했던 기분 때문이었다.

그리고 이때 나는 자신의 속마음을 듣기 위해 눈을 감고 머리를 생각해봤다. 무엇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무엇인가를 해야 한다는 느낌만이 내 마음에 깃들여 있었다.

그때 내가 희망한 꿈이 나타났다. 나는 거리에 있는 그릇을 훔치는 꿈을 꿨었다. 그릇은 정확하게는 몰라도 알고 있었는데, 금속이라는 생각만 들었다.

갑자기 나는 밤하늘을 올라, 길가를 내려갔다. 가장 가까운 건물 속으로 들어가 정말로 그릇을 훔치려고 하는지 겁을 먹었다. 그러나 이미 나는 이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분위기로 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생각해보자, 밤에 세상 중 가장 허구한 일 같았다. 어디 보았던 것 같아 그릇을 안고 다니는 꿈, 바로 이것이 그것임은 분명했다. 그릇을 훔치는 것만으로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기분으로 분노, 배려, 놀람까지 모든 느낌이 각각 섞여 내게 들려왔다.

이제는 이 모든 것을 훔치기 위해 내 마음을 따라 밤하늘을 올라갔다. 거리는 아침부터 사람들이 붐비던 것보다 훨씬 달랐고, 밤하늘은 저 높은 천체의 중심을 향해 새롭게 내려오는 어둠에 어울리게 깔렸다. 그런데 길거리는 잠자는 신들로 덮혀있었다.

나는 이 새로운 길을 따라 달리기 시작했다. 길거리가 더 이상 갈 수 없었을 때까지, 가장 먼 거리 끝에 밤빛이 내려오는 곳으로 왔다. 나는 신비로운 길가에 도달하고, 길마다 늘푸른 소리 때문에 점점 기분이 급격하게 바뀌기 시작했다. 이 길가는 내가 예상한 바로 그곳, 이곳이 기대한 그릇이 있을 곳이라는 것이 확신됐다.

나에게는 이제 그릇 훔치기만이 남아 있었다. 나는 계속해서 걷다가 그 밤빛이 내려오는 장소로 다가갔다. 밤하늘과 그 속에 비친 별들의 밝은 빛과 함께, 참치색, 노란색, 붉은색까지 수많은 색깔의 그릇이 산산히 놓여 있었다.

그릇과 함께 있는 느낌이 너무나 상쾌해, 그 느낌에 감동하며 나는 밤하늘에서 떠오르는 길가의 모든 그릇을 훔쳐갔다. 모든 그릇에 부끄러움과 놀라움감이 나를 자극했고, 어느 그릇이 내 꿈이 될지 기다려 볼 수밖에 없었다. 나는 그 사이에서 각각의 그릇을 흔들며 상대를 찾아봤다. 하지만, 그리고 그 마지막에 나는 정상면의 그릇 하나를 찾았다. 밝게 빛나는 이 그릇이 정확히 내가 찾던 길가의 그릇이었다.

나는 길가의 가장 밝게 빛나는 그릇을 손에 쥐었고, 감동하며 그 그릇의 끝까지 보았다. 그 마지막 그릇까지 깨끗하게 내 손 안에 들어왔고, 나는 밤하늘에서 떠오르는 길가에서 이 그릇을 훔치기로 완성하는 느낌으로 미소를 지었다.

나는 눈을 뜬 그릇과 함께 밤하늘을 보며 생각했다. 속으로 나는 깊게 생각해본다. 그릇을 훔치는 꿈과 이 꿈이 내게 이루어주고 싶은건 무엇일까?

그릇 훔치는 꿈이 나에게 말해주고 싶은 건, 어떤 일이든 간에 진심과 믿음으로 물들여 나가면 내가 찾고 하고싶은 것들을 찾게 된다는 말이었다. 나는 이 꿈을 통해 내 옳고 그름을 명확하게 알게 된 것처럼 느끼고 있었다. 나는 이번생에 이렇게 해야하는 것이 뭘까? 나는 새롭게 배운 내 자신을 찾아가는 바람에 마음이 가득 찬 기분이 들었다.

그릇 훔치는 꿈이 나에게 준 건, 내가 배운 지식과 경험을 통해 내 목표를 찾으며 실제로 이루어 낼 수 있는 거라는 말이었다. 나는 길가의 그릇을 들고 내 자신의 꿈을 이루어 낼 길로 되돌아가기로 결심했다. 그릇 훔치는 꿈이 내게 보내는 길을 찾아가기로 마음 먹고 있었다.

본문 키워드:그릇 훔치는 꿈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