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릇 던지는 꿈
잠이 해소되고 나자 제이슨은 방 사이로 옷장 앞에서 손 위로 부스가 있는 곳으로 걸어갔다. 방안에 있는 따뜻한 밝고 반짝이는 햇볕과 함께 그가 느끼길 아름다운 느낌이 들었다.
>그는 부스에 가까이 갔다. 부스의 윗 면에는 보라 색과는 다르게 밝은 초록색과 갈색의 상자가 사방에 장착되어 있었다. 상자는 작은 권투글러보고, 작은 쪽지와 나물, 다리미유, 등 다양한 것들이 들어 있었다. 제이슨은 그들 사이로 손을 들고 이 모든 것들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그는 가장 아래까지 내려가 창고를 보았다. 그곳에는 거의 다른 쓸 일이 없는 것 같은 다양한 실루엣의 빨간 색 그릇이 중간에 깔려 있었다. 상자 위에 빨간 그릇이 놓여 있는 것도 보였다. 현재 그 그릇들의 목적은 뭔지 제이슨에게 모르겠지만 그녀는 꽤나 놀라게 되었다.
>그녀는 손에 그릇을 가져와 창고에서 밖으로 나가 공원에 가 있는 등산로를 따라 걸어갔다. 중간에 소금 찌개와 국물의 냄새가 나는 집들이 보인다. 이제는 등산로는 끝나고 제이슨은 무엇을 던질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손에 가지고 있는 빨간 그릇들을 생각해봤다. 그녀가 생각한 것은 이 그릇들을 스물다섯번 합쳐서 던져보는 것이었다. 제이슨은 찾아낸 빨간 그릇들을 생각하며 던질 장소를 찾기 시작했다.
>그녀는 등산로 끝의 절벽을 탐구해 바로 앞 숲 속으로 들어갔다. 바로 앞에 있는 광활한 곡선들과 계곡을 잠시 바라보고 나무 밑에 있는 작은 강물까지 눈에 들어왔다. 제이슨 혼자 이 곳에 있을 때 아주 고요한 우울한 기분이 들었다.
>그는 빨간 그릇들 사이에 사람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것이 내 꿈에 나타났다는 것을 깨닫고 뒤돌아서는 것을 생각했다. 그녀는 소중한 빨간 그릇을 모두 합쳐 여러 개의 그릇으로 만들고 이 강에 던져봤다.
>그릇들이 무지개로 바뀌어 가는 모습을 기억하며 제이슨은 꿈을 끝내기 위해 굳게 눈을 감고자마자 중간에 멈춘 꿈에 다시 들어갔다.
>제이슨은 빨간 그릇들이 여러 곳으로 퍼져 간다는 꿈이 또는 되었다. 채찍질을 받는 것과는 전혀 다른 감정이 제이슨을 자극하기 시작했다. 강에 빨간 그릇을 던져본 꿈으로 깨달은 제이슨의 생각은 그녀가 내 생각이 무엇이든, 그녀가 던진 그릇들이 바로 그 내 생각을 담고 있음을 깨달았다.
>그녀는 뿌린 그릇들로 나의 소망을 담고 있는지, 기대하고 있는 것이 뭔지, 소중한 사람들의 생각이 있는지를 생각하고, 나의 소망들이 다 될 수 있길 기원하며, 그릇을 던졌다.
>빨간 그릇이 다 되고 나서도 제이슨은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 떠난 그릇들이 딴 곳에서 무엇을 일으킬지? 내 열망이 이뤄질 것인가? 열망에 반해 우울함과 걱정도 느껴졌지만 동시에 기대도 느꼈다.
>꿈의 끝날 때까지 나 또한 그릇들과 함께 여전히 기대하고 있었다.
> 본문 키워드:그릇 던지는 꿈 가격